2012.11.26 14:10

안녕하세요 베스트 캠입니다.

오류신고는 리플로 달아주십시오.

'오류신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류신고는 리플로 달아주세요..  (63) 2012.11.26
Posted by 베스트솔루션 베스트솔루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벼랑위에포뇨 2014.02.09 1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클라이언트 모드가 연결중이라고만 계속뜨고 화면이 안뜨네요
    멀리있어서 서비스모드 확인 못하는 상황인대 해결 못하나요
    장기간여행때문에 어플 구입한건대 중요한때에 안보이니 어이없네요

  3. 개발자 2014.02.10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벼랑위에 포뇨님에게...

    서버폰의 종류가 무엇인가요?
    혹시 갤럭시S라면 카메라 프리즘 현상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멈추는 현상)

    갤럭시S의 경우 장기간 보안기능(녹화)을 사용하였을때
    그러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하드웨어를 재 부팅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재부팅은 루팅이 이었야 할 수 있는 권한이여서 보류중입니다.
    해결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4. 윤성환 2014.03.16 1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베스트캠을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전까지 캡처사진이 메일로 잘 전달되어 아이패드에서도 확인이 간으했지요.
    근데 이번 아이패드가 IOS7.1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메일의 첨부파일에 사진파일확장자가 없으니 아예 인식을 못하네요.
    캡처사진 메일첨부파일명 뒤에 jpg확장자가 붙여 첨부되면 될 것 같네요.
    PC에서는 인식이 잘됩니다.
    꼭 수정 부탁합니다.

  5. 개발자 2014.03.17 16: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윤성환님에게..

    검토하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윤성환 2014.03.18 15: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빠른 답변 감사드리며 업데이트때 꼭 수정부탁드릴께요.
      항상 발전하는 bestcam되세요.

      블랙박스도 넘 좋습니다. 곧 사용할것 같네요! 굿!!

  6. 김민우 2014.03.20 1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netis M3100N 공유기 사용중입니다.
    DDNS와 포트포워드 설정 등등 다 해보았지만
    클라이언트 모드에서 "카메라 연결 불가능 상태"로 뜹니다.
    뭐가 문젠지 도저히 몰겠네요..

  7. 개발자 2014.03.20 12: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민우님에게...

    일단 내부네트워크에서는 잘 되시나요?

    아래 질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메일로 주십시오.
    yookim1004@gmail.com

    1. 서버폰의 주소와 포트 정보.
    2. 공유기 설정화면.(포트포워딩, DMZ)
    3. 클라폰 주소와 포트 입력정보.

    만약 공유기에 대한 원격점검을 원하시면
    서버폰과 같은 공유기에 연결된 PC에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후
    '귀화의ID'와 비번을 보내 주십시오(임시 접속정보)

    좋은 하루 되세요

  8. 신종호 2014.04.21 1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 내부 주소확인 (내부 네트워크 정보)

    * 아래 보시면 공유기가 192.168.0.2 ~ 254중 접속한기기에 4개의 내부주소를 할당한 것이

    보 입니다. 제 카메라로 사용할 스마트폰은 192.168.0.7를 할당 받았습니다.







    4. 포트포워드 설정.

    * 아래와 같이 포트포워드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 우측에 보이는 거와 같이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규칙이름 : BestCam_1로 적었습니다.

    내부IP주소 : 192.168.0.7 (어플에서 서버모드하면 좌측 상단에 주소를 적습니다)

    내부포트 : 55555 ~ 55555( 어플에서 서버모드하면 좌측 상단에 포트를 적습니다.)

    외부포트 : 55555 ~ 55555( 되도록이면 내부포트와 같은 값을 적습니다 안 햇갈리게..)



    여기서 잠깐. 어플서버모드에서 주소는 뭐고 포트는 뭔가요? 라고 하시면.

    192.168.0.xxx : 55555 이러한 숫자가 보일 겁니다. ':'문자 기준으로 왼쪽이 주소

    오른쪽이 포트번호 입니다.



    추가를 누르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추가가 된것 을 확인합니다.

    갤럭시 노트가 55555 안된다 하여 54321 로 하였 습니다 그리고 맥 주소를 카피해 붙여야 되나요

  9. 신종호 2014.04.21 1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버폰과 같은 공유기에 연결된 PC에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후
    '귀화의ID'와 비번을 보내 주십시오(임시 접속정보)
    전화번호 주시면 오늘말고 연락드리겠습니다

  10. 개발자 2014.04.21 12: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종호님에게...

    무엇을 질문 하시는 건가요?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yookim1004@gmail.com

  11. seong 2014.05.19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장 감지 시 메일로 통보가 안되고있습니다.
    서버 화면에서 셋업에 들어가서 보내는 메일 a@gmail.com 계정정보를 입력 후 받는 메일 b@gmail.com 을 입력하고 저장 후 테스트를 눌렀으나 메일이 계속 오지 않는군요.

    혹시 보내는 메일 계정이 스마트폰 환경설정-계정에 등록된 메일이여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계정도 상관없는건가요?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helloseong@gmail.com

  12. seong 2014.05.19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장 감지 시 메일로 통보가 안되고있습니다.
    서버 화면에서 셋업에 들어가서 보내는 메일 a@gmail.com 계정정보를 입력 후 받는 메일 b@gmail.com 을 입력하고 저장 후 테스트를 눌렀으나 메일이 계속 오지 않는군요.

    혹시 보내는 메일 계정이 스마트폰 환경설정-계정에 등록된 메일이여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계정도 상관없는건가요?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helloseong@gmail.com

  13. 개발자 2014.05.20 08: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seong님에게

    안녕하세요 개발자 입니다.
    메일의 경우 일단 스마트폰의 계정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메일설정메뉴에서 Test버튼을 눌러 메일이 안오신다면..

    어플을 삭제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입력을 하셨을때 띄어쓰기나 오타가 났을 수가 있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메일로도 전송하겠습니다)

  14. 오래된 사용자. 2014.06.30 12: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15. 오래된 사용자. 2014.06.30 17: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류신고내용 지우셨네요?
    지우신 이유가 왜인지 여쭤도 될까요?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어 수정해 달라고 정중히 부탁 드린건데 지우신 이유는...
    다른곳으로 질문을 옮기신건가요?

    내용이 불순한 내용이 아닐진대...

    다시한번 여쭐께요. 왜 지우신건가요?

  16. 개발자 2014.07.01 09: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래된 사용자님에게...

    안녕하세요 베스트앱스입니다.
    일단 고객님 내용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아마도 홈페이지 글 업로딩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듯 합니다.
    저희에게 분리하다고 해서 내용을 지우지는 않습니다.ㅠㅠ;

    죄송하지만 내용을 다시 올려주시면 수정사항을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로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죄송하지만 한번더 내용을 올려주십시오...
    (오랫동안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7. 오래된 사용자. 2014.07.09 1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하십니다.
    다시 확인하느라 좀 시간을 허비 했네요.

    동일한 현상이 계속 발생됩니다.
    지난번에 올린 내용 다시 올려 드릴께요.


    전에 발생하지 않던 현상이 6버전으로 업댓하고 부터 오류가 많이 발생하네요.

    서버용 폰에서요.
    서버용이라 집에서 노는 폰을 사용중인데. GalasyU(진저브래드, LGT용) 와 베가레이서(젤리빈)를 하나의 공유기(포트는 다르게 구성)에 연결하여 사용중이며, 다른 장소에서는 GalaxyU(진저브래드, SKT용)만을 서버로 연결하여 사용중입니다.
    클라이언프 폰은 GalaxyS3 를 이용중입니다.
    공유기는 두장소 모두 IPTIME을 사용중입니다.

    오류1 : GalaxyU 에서 프로그램 실행 후 프로그램 오류메세지 발생(BestCam 응용프로그램이 예상치 않게 종료되었습니다. 다시시도하여 주세요)
    두대의 폰 모두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며, 확인을 안하고 시간이 흐를때 폰이 종료되거나 재부팅 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GalaxyU는 와이파이를 수동으로 연결하여야 하므로 재부팅 시 서버역할을 못하고 있네요.
    폰 초기화 후 BestCam 하나만을 설치하여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오류2 : 또한 하나의 공유기에 두대(1,2)의 서버를 이용할 때 서버1을 확인 한 후 빠져 나오면 서버2가 연결이 끊겨 있다가 한참 후에 다시 연결되곤 합니다.
    서버를 베가레이서 하나만을 연결할때는 위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네요.

    이 두가지 오류 5버전까지는 발생되지 않던 현상이네요.

    원인을 찾아서 수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18. 개발자 2014.07.11 08: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래된 사용자님에게...

    고객님 서버폰의 오류가 발생하였을때
    신고나 보고서를 보내주십시오..
    그러시면 구글마켓을 통해 어떠한 오류인지
    분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최대한 원인분석을 빨리하여 업데이트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19. 카론 2015.08.24 1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BestCam 유료버전 사용하고 있는데요..
    8월 초까지는 녹화도 잘되도 정상적이었는데..
    8월 중순 쯤부버터인가??? 녹화가 안되네요..
    구글드라이브로 녹화 하고 있는데.. 안되네요..
    메일보내기는 정상적으로 잘되는데 말이죠...
    뭐가 문제일까요???

  20. Esperanza 2015.09.30 22: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파이로는 정말 잘되는데 왜 4g로는 카메라연결이 불가하다고 뜨죠???답변바랍니다

  21. 오류신고 2016.10.20 0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료버전을구입했는데요
    작동중 어플이중지돼었습니다라고뜨면서
    중지상태가돼어버리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